<3학기 및 미제출 상태인 3학기 이후 학생분들(2024-2학기 기준) 대상 연구계획서, 자문위원추천서 학과 사무실 제출 안내> (포탈 제출 X)
1. 연구계획서와 자문위원추천서 제출 안내
- 연구계획서는 자격시험을 합격한 때부터 효력이 발생되며,
연구계획 미완성 등의 사유로 학과에 연구계획서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졸업이 한학기 연장되며, 초과학기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첨부된 연구계획서와 자문위원추천서를 11월 1일(금)까지 학과사무실(또는 메일 제출 : nsj@yuhs.ac)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(연구계획서에 본인, 지도교수님 서명 필수)
* 석사는 지도교수 포함 자문위원 3명(외부자문위원 1명 가능), 박사/통합은 지도교수 포함 자문위원 5명(외부자문위원 2명 가능)입니다.
2. 연구계획서 자문위원 평가기간 : 11월 11일(월) ~ 12월 13일(금)
- 지도교수 및 자문위원분들과 일정을 잡으신 후, 연구계획서 평가(피드백)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(다음 학기 논문 심사를 위한 준비 단계)
- 연구계획서 수정사항이 있을 시 수정된 연구계획서를 12월 20일(금)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<최소 졸업 학기 논문 심사 진행 일정>
※ 석사 : 3학기 연구계획서, 자문위원추천서 제출(학과사무실) -> 4학기 연구계획서, 심사위원 명단 입력(포탈) / 4학기 논문 심사
※ 박사 : 3학기 연구계획서, 자문위원추천서 제출(학과사무실) -> 4학기 연구계획서 입력(포탈) -> 5학기 심사위원 명단 입력(포탈) / 5학기 논문 심사
※ 통합 : 5학기 연구계획서, 자문위원추천서 제출(학과사무실) -> 6학기 연구계획서 입력(포탈) -> 7학기 심사위원 명단 입력(포탈) / 7학기 논문 심사
※ 관련 문의 : 의과대학 강남파트(02-2019-5454, nsj@yuhs.ac)